'베일의 해트트릭 셰필드에게 완승을 거둔 토트넘' 토트넘 vs 셰필드 하이라이트 #SPORTSTIME

이 경기 풀영상은 SPOTV NOW에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www.spotvnow.co.kr/​​​​​​​​
SPOTVNEWS ☞ www.spotvnews.co.kr/
SPOTV NOW ☞ www.spotvnow.co.kr/
네이버 TV ☞ tv.naver.com/spotvmaster/clips
카카오 TV ☞ tv.kakao.com/channel/1706/video
페이스북 ☞ spotvnews
내가 원하는 스포츠 상품 구매는? ☞ www.spotvmall.com

다운로드

조회수
1,689,632

댓글

  • 난 여태까지 블랑ㅌㅣㅂㅣ이 뭔지도 몰랐는데 ;; 알고나니깐 개지리네;;

    Ali AkınAli Akın15 시간 전
  • 근데 블랑ㅌㅣㅂㅣ 나만 알고 싶었는데 진짜 ..너무하네 ;;

    Replik AdamReplik Adam15 시간 전
  • 와 ... 블랑ㅌㅣㅂㅣ 실화냨ㅋㅋㅋ 진짜 개쩌네 ;;

    Ömer ErbilekÖmer Erbilek15 시간 전
  • 와 ;; 블랑ㅌㅣㅂㅣ 들어가서 방송 보니깐 ㄹㅇ 혀내밀어주더라

    SEMİBERK TEMİZHAVASEMİBERK TEMİZHAVA16 시간 전
  • 블랑ㅌㅣㅂㅣ 믿고 갔는데 진짜던데 ?

    Çizgi FilmerÇizgi Filmer16 시간 전
  • 블랑ㅌㅣㅂㅣ 채널 들어가섴ㅋㅋ봐라 ㄹㅇ 여캠수위 지리더라

    Duru TürkyılmazDuru Türkyılmaz16 시간 전
  • 수위 진짜 개쩔긴 하구나 블랑ㅌㅣㅂㅣ가 ㅋㅋㅋㅋㅋ 와 너무좋아 넘사벽

    Oyunların KralıOyunların Kralı16 시간 전
  •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만 알고 싶었는데 죽인다 블랑ㅌㅣㅂㅣ

    Ferhat OyundaFerhat Oyunda16 시간 전
  • 감사합니다 블랑ㅌㅣㅂㅣ ㄷㄷㄷ검색해서 보셈 ㄹㅇ 수위 싼다

    dn vaxtıdn vaxtı16 시간 전
  • 블랑ㅌㅣㅂㅣ 들어가서 영상봐라 ㅋㅋ 후회없다;; 여캠영상 개지린다

    Murat ÖzmenMurat Özmen16 시간 전
  • 이쁜여자들 왤캐 많냐 블랑ㅌㅣㅂㅣ에 다벗고 노네

    My THAMSONMy THAMSON16 시간 전
  • 와 진짜 블랑ㅌㅣㅂㅣ가 오지긴 하는가보네 사람들 개많이 보잖아;;;

    Fırat çakırFırat çakır16 시간 전
  • 블랑ㅌㅣㅂㅣ구글에 쳐서 보면 걍 무료임 ;; 어플도 있네

    TheUmutGZLTheUmutGZL16 시간 전
  • 블랑ㅌㅣㅂㅣ 어플도 있음? 역시 ㅎㅎㅎㅎㅎㅎㅎㅎㄹㅇ 좋네

    Ece DurmazEce Durmaz16 시간 전
  • 무료에다가 블랑ㅌㅣㅂㅣ 진짜 혜자네 여기 개꿀이다!!!!

    OYUN DELİSİ1OYUN DELİSİ116 시간 전
  • 와 진짜 인생 인방 찾았다 블랑ㅌㅣㅂㅣ 여기 진짜 이쁜여자많네

    İzetanın Çiçekleriİzetanın Çiçekleri16 시간 전
  • 블랑ㅌㅣㅂㅣ보면서 매일 밤 3ㄸ 가능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

    Ne Olmuş ?Ne Olmuş ?16 시간 전
  • 블랑ㅌㅣㅂㅣ 진짜 ㅇㅈ 여기는 수위 극강이네 무료에다가

    gamze gazetecigamze gazeteci16 시간 전
  • 역습 속도 진짜 가슴이 웅장해지네 ㅋㅋㅋ

    코냥꼬냥코냥꼬냥3 일 전
  • 케인이 살아야 리그4들어가는데~

    부가티부가티4 일 전
  • 이기고있다고 수비적으로 안하니까 골시원하게나잖아 무야호~

    SuWon GodSuWon God4 일 전
  • 해피바이러스

    노태성노태성5 일 전
  • 호날두 없는 레알의 왕인데

    엘리엘리5 일 전
  • 확실히 월클들은 1:1 상황에선 무조건 넣음. ㅋㅋ

    son Crimson Crim5 일 전
  • 클레스는 영원하다. 가레스 베일

    제독제독5 일 전
  • 베일이 확실히 클라스가 지린다...

    PINBlogPINBlog5 일 전
  • 흥민..너무좋아요.^^♥~항상.응원합니다.!!"~😚🎈🎈🎈🎈

    다현Jang다현Jang5 일 전
  • 손흥민선수 이번경기처럼 슛을적극적으로 해야합니다 문전에서 패스할곳만 찾지말고 본인이 공격수면 적극적으로 만들어서좀 슛을하세요

    언론개혁언론개혁6 일 전
  • 손흥민 홧팅! 베일도 홧팅! 케인도 홧팅!

    이윤우이윤우6 일 전
  • 감아 차는거 예술이네 공이 빨려드러가네

    진카즈야진카즈야6 일 전
  • 공격수 레길론 언제골넣지?

    nam gnam g6 일 전
  • 베태식이..

    hoy kimhoy kim6 일 전
  • 손 베일 뛰어 나가는거 봐라 ㅎㄷㄷ

    ᄒᄒᄒᄒ6 일 전
  • 우선 베일보다 해트트릭 넘 대단한데 개인적으로 손흥민 골이 더 멋지다 그리고 골 넣고 환하게 웃는 미소 넘 사기자누

    Doyeob KimDoyeob Kim6 일 전
  • 다음시즌 베일 임대연장하고 라멜라 팔고 11번 가져오자 그럼 더 간지일듯

    Go기가 좋아 GoGo기가 좋아 Go6 일 전
  • 베일 골 보면 왤케 쉽게 쉽게 넣는것 같냐?

    피달피달6 일 전
  • GS25불매운동 중입니다.😶

    I am titaniumI am titanium6 일 전
  • epl 공격포인트 1위 3위를 데리고 수비축구하던 무리뉴 진짜 구시대감독이었다

    우옹우옹우옹우옹6 일 전
  • 베일 왼발 죽지 않아

    BJHyunBJHyun6 일 전
  • 하~~~~오늘 그가 나에게 큰 희망과 기쁨을 주었다!!손흥민 선수♡♡♡

    노원사는여자노원사는여자6 일 전
  • 20여 같이 놀분? 라인 asd85848 연락줘용~!

    김고라니김고라니6 일 전
  • 그와중에 라멜라 슛은 막히노ㅋㅋㅋㅋㅋㅋㅋ

    8사단수색대대8사단수색대대6 일 전
  • 컵 결승 지고 화풀이 하네

    gh lgh l6 일 전
  • 손흥민 까는분들 전국 수능3위면 서울대 맞자나 월드클래스 맞구만

    윤성수윤성수6 일 전
  • 아 골~하는거 너뮤시끄럽다

    서휘찬서휘찬6 일 전
  • 감독바뀌고 베일이랑 손흥민이 중앙침투 엄청하는 것 같네

    꾸기꾸기6 일 전
  • 토트넘 유럽챔피언 대회 결승나가는건지 어찌되는건지 누가 설명좀

    1사나이1사나이6 일 전
  • 베일 왼발은 진짜 월클.. 다른 선수들이랑 클래스가 다름..

    Money-Maker KangMoney-Maker Kang6 일 전
  • 1:20 저거 토니크로스한테 배운거 아님? ㅋㅋ

    UhyeokUhyeok6 일 전
  • 흥민이 우리나라의 자랑 !! bts 손흥민 봉준호!! 김연아

    닥터철닥터철6 일 전
  • 손흥민 감차 대!단!하!다!

    6c 여섯시6c 여섯시6 일 전
  • 이게 ㄹㅇ 양쪽에서 스피드로 조지는 게임이지

    야옹이야옹이6 일 전
  • 손흥민 웃는거 존잘

    joao felixjoao felix6 일 전
  • var취소골은 손흥민이 제일 손해 많이 보는느낌. 왼쪽팔만 살짝 나왔다고? 몸통은 괜찮은데 러닝할때 팔 흔드는동작도 안되면 담부터 손가락도 나오면 안되게 하든가....피파에서 축구재미 떨어뜨리는 옵사이드룰을 바꾼다는 말이 있던데 VAR활용만 잘해도 될텐데

    주현주주현주6 일 전
  • 손흥민 골은 저렇게 나올 각이 아니였던거같은데 대단하네

    gabriel22 Michaelgabriel22 Michael6 일 전
  • 1:39 활짝흥

    답돌이답돌이6 일 전
  • 손흥민 나보다 별론데 왜 나는 토트넘 못갔지?

    I'm Developer?I'm Developer?6 일 전
  • 무리뉴 부임시절 베일은 일부러 폼안올린거네

    박민박민6 일 전
  • 남성들과 군인을 비하하는 Gs25 불매합니다 여초판 N번방 사건 잊지맙시다

    LoganLogan6 일 전
  • 거기 지나가던 당신! 핸드폰을 너무 오랜시간동안 보지는 않았나요? 제 댓글을 보셨다면 잠시 쉬어가는 차원에서 아래 순서대로 한 번 따라해 보세요 1. 눈을 감고 시계 방향으로 다섯번 굴려주기 2. 그 다음엔 시계 반대방향으로 다섯번 !! 3. 손을 비벼서 따뜻하게 만들어준 후 그대로 눈 위에 올려줘서 따뜻하게 해주기 4. 먼 곳을 바라봐주기 그럼 여러분 모두 오늘 하루도 좋은 하루 보내시고 행복하시길 바라요 ☺️

    채널소개봐주세요채널소개봐주세요7 일 전
  • 더이상 손차박 대전은 없다.

    김규훈김규훈7 일 전
  • 베일두 잘흔다..요새 케인이 저조한듯..

    일루완마일루완마7 일 전
  • 그 유명한 손흥민존에서 딱걸렸네 ㅋ 오프사이드가 벌써 몇개냐 다 멋진골인데 이번경기는 슈팅도 좋고 경기내용도 좋고 화이팅 손흥민보는 낙으로 요즘산다

    남부능선남부능선7 일 전
  • 토트넘은 가망 없어 ㅋ

    kwanghyun Leekwanghyun Lee7 일 전
  • 오랜만에 베일다운 베일경기를 했네

    싸커볼 soccer ball싸커볼 soccer ball7 일 전
    • 번리전 팰리스전 하드캐리했음 무리뉴새기 아스널전 이후로 점점 쳐안쓰곤햇지

      Gangin LeeGangin Lee6 일 전
  • 초반흥민이 엄청 잘나가다가 베일이 들어오고나서부터 흥민이 골가뭄...

    푱푱푱푱푱푱7 일 전
  • 와 지린다 킥 하나하나가 정교하네 진짜

    리온리온7 일 전
  • 이날 케인이 조금 아쉬운걸 베일이랑 손이 메꿔준 경기지~

    YouTube댓글관리자YouTube댓글관리자7 일 전
  • 동기부여 전혀없는 팀한테 이기고 좋아한 토트넘 담 경기 리즈전에서 토트넘 삭제 ㅋㅋㅋ

    박용도박용도7 일 전
    • 팩트 : 리그 최근 3경기 무승,2무 1패

      Gangin LeeGangin Lee6 일 전
  • konews.info/block/qqGemMbRa9l4qa0/bidio

    김진태김진태7 일 전
  • 맨시티 전에 이렇게 하지...

    김재원김재원7 일 전
  • 흥민존에서 걸리면 여지없구나 감차ㄷㄷ 베일은 폼 계속 올라오네ㄷㄷ

    돈이최고야돈이최고야7 일 전
  • 강인이한테 에릭센급 되라고 돌려 말하는 거네 ㄷㄷ

    BJ이왕호BJ이왕호7 일 전
  • 토트넘vs세필트= 토트셀로나 토트넘vs맨시티=토트세필드

    세상을뺨치며세상을뺨치며7 일 전
  • 저러다 또 지면 질질 울거같은데 ㅋㅋ

    fly Mcfly Mc7 일 전
  • 결론:골은 아무나 넣는게 아님!

    JD KangJD Kang7 일 전
  • 0:55 이건 완벽한 어시스트다!!

    JKJK7 일 전
  • 베일 슛 시원시원하게 하네

    122ㄴㅁ122ㄴㅁ7 일 전
  • 손흥민이 골넣으면 [손흥민덕] 다른선수가 골넣어서 이기면 [합작] 손흥민이 골넣었는데 지면 [팀탓]

    망고샤베트망고샤베트7 일 전
  • ㅋㅋㅋ 베일이들어와서케일이힘을모쓰네~~

    s.h ks.h k7 일 전
  • 1:03 가레스베일 클라스. 동료들과 박스안에 있었음에도 손흥민이 공 경합 이길거같으니 바로 뛰기시작하고 경합에서 이긴거보고 속도올림. 결국 패스 받아서 여유롭게 득점. 전성기가 지나 옛날의 폭발적인 스피드는 아니더라도 몸만들면서 어느정도 속도 끌어 올렸고 역습타이밍 본능적으로 캐치하고 질주하는거에서 클래스가 다르다는걸 보여줌. 토트넘 다른선수들이랑 반응차이가....ㄷㄷ 베일없었으면 손흥민이 잡은 역습기회 흐지부지됐을수도 있었음.

    위이잉위이잉7 일 전
  • konews.info/block/fq2omMHcfqh7kJQ/bidio

    Edgar Allan 5Edgar Allan 57 일 전
  • 레길론레기 진짜 슛좀 쏘지마라 ㅅㅂ

    B ChoiB Choi7 일 전
  • 손흥민 진짜못하네 맨날 경기만하면 옵사이드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폰15pro아이폰15pro7 일 전
    • 응 16골

      Gangin LeeGangin Lee6 일 전
    • 그러면 니가 대신 뛰던가 걍 아닥하고 보면 돼지 ㅈㄴ 불평이냐?

      ҉҉7 일 전
    • 닉,프사,댓글 삼위일체 최종병신

      332 ZPL332 ZPL7 일 전
  • 진짜 오랜만이라서 눈물난다....ㅠㅠㅠㅠㅠㅠㅠ 이런 토트넘.......ㅠㅠㅠㅠㅠㅠ

    USSIA RUSSIA R7 일 전
  • 베일 다시 레알로 돌아가나요?? 토트넘에 남나요??

    천재노창천재노창7 일 전
    • 주급이 9억인지라 다시 레알갈꺼같아요..

      Gangin LeeGangin Lee6 일 전
  • 손흥민 짱 머시써.....................

    클로이라이킷Chloelikeit클로이라이킷Chloelikeit7 일 전
  • 베일은 예술이다

    서울로 갈 거야서울로 갈 거야7 일 전
  • 손흥민존

    레지옹레지옹7 일 전
  • 잘했쪙👍👏🙏🥰

    x__JJ5x__JJ57 일 전
  • 골대맞고 들어가게 감아차는데 우케 막냐 ㅋㅋㅋ

    W2 GonzoW2 Gonzo7 일 전
  • 슈팅도 시원시원하고 해설도 시원시원하네

    우비우비7 일 전
  • 4 겜 남았나? 리즈, 울버햄튼, 웨스트햄,레스터, 음 만만한팀이 없네. 특히 레스터한테 올해는 이기지를 못했지. 한번 이기자

    이썬이썬7 일 전
    • 리즈 울브스 빌라 레스터임 리즈는 최근 3경기동안 승이 없고 브라이튼한테 2ㄷ0당했고 울브스는 번리한테 4ㄷ0으로 털리고 고도리랑 비겼음 빌라는 최근 4경기 1승 3패로 부진함

      Gangin LeeGangin Lee6 일 전
    • 웨스트햄은 이미 2경기 다했음

      Gangin LeeGangin Lee6 일 전
  • 와 베일 폼 올라왔네 미쳤다

    John ClaytonJohn Clayton7 일 전
  • 김정진김정진7 일 전
  • 와우~ 아름다운 골~~ 손흥민 선수 화이팅~

    야와이카노야와이카노7 일 전
  • 베릴 무슨 혼자서 원맨쇼를 하네

    관리자관리자7 일 전
  • 베일은 차는것도 골프스윙마냥 후리노

    명규명규7 일 전
  • 베일 골프 장비 처분했나보네.. 더럽게 잘하네 ㄷㄷ

    명함줘코난명함줘코난7 일 전
  • 이렇게 공격적인 토트넘 오랜만이네... 케인 흥민이 둘이 해결하다가 베일 에 알리까지 선택지가 많아지니 상대수비가 정신 못차리는구만... 약팀 상대긴한데... 일단 다음 경기도 기대 대는고만

    카르페디엠카르페디엠7 일 전